view-top

정말 밥먹을시간이 없다는게 저 동생이에요.

안녕하세요. 저는 28살 직장인입니다.

운동을 하면서 관리를 나름(?)하고 있는 저와는 다르게 대학병원에서 3교대를하고있는 제 동생을 위해

신청하고자 합니다. 동생은 병원 근처있는 고시원에서 지내고있는데, 3교대를하면 라면이나 빵으로 밥을 떼우는 경우가 많고,

삼각김밥은 질려서 못먹을 정도입니다.. 항상 축쳐져있고, 건강상으로도 좋은 식단을 갖춘 밥다운 밥을 선물(?)해주고싶어요.

체험단이지만 그래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체험을 하면서 밥을 제대로 먹고, 나중에 정식으로 시켜줄예정이에요.

환자 건강은 챙기면서 자신의 건강은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제 동생을 위해 꼭 체험단에 당첨이되어서 시식해보고싶습니다..

블로그와 카스에 공유해서 사람들에게도 마구마구 알릴거구요. 카스나 블로그로 인증샷찍어서 업로드하여 사람들에게 알려줄거에요. 병원같은 경우에는 간호사동기들도 있어서 간식이나, 밥을 함께 먹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 때에도 홍보할 수 있구요. 무엇보다...동생이 밥다운 밥을 먹을 수 있게 감동과 건강을 챙겨주는 언니로 딱!생각들면 좋겠어요.도와주세요.

^_^나중에 꼭 구매할 의사 있으니, 저의 소망을 ㅠ받아주시어 당첨되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체험단 응모뿐만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좋다고 소문이 많이났던데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체험단이 빵빵하니까, 후기를 믿고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믿음이 갑니다. 입문자이지만 왕성한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로미미니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