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유선으로 안내 드리려 전화 드렸는데 통화가 되지 않아 글로 안내 드립니다.
먼저, 다시 이런 일이 발생한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려요.ㅠ
회원님 한분 한분 소중한 분들이신데, 저희가 절대 일부러 이렇게 보낼일은 없어요 회원님 ㅠ
계속적으로 이런 일이 발생된 부분에 대해,
저희도 제작 업체 및 택배사측에 확인이 필요할 것 같아요.
이번에 발송된 문제된 제품은 반품 접수 후 새 상품으로 다시 배송을 해 드리겠습니다.
기사님께서 상품 수거해 가실 수 있도록 배송된 상태 그대로 포장 부탁드리며,
겉상자에 붙어 있는 송장 번호를 사진 찍어서 010-2679-8721 번호로 문자 부탁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하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통화 가능한 시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전화 안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