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불금불금🍷 모두 행복한 퇴근을 기다리고 계시겠네요^U^ 이번에는 4차 밥먹을시간🍴의 리뷰를 가지고 돌아왔어요!
👉200g 에 330kcal👈 착한 칼로리💕 뒷면으로 쏙 돌려서 영양성분표를 먼저 확인해보아요.
👉탄수화물 : 48 👉단백질 : 9 👉지방 : 11 👉나트륨 : 480 ---------------------------- 제가 주로 확인하는 영양성분만 나열해봤어요. 참치+오믈렛이 들어있어서 단백질이 5가지 도시락 중 가장 높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ㅜㅜ오히려 도시락 중에 단백질 비율이 낮은편이네요.
겉포장만 벗겨놓은 냉동 상태에요! 탄탄하게 진공스킨이 잘 붙어있네요. 밥이 굉장히 찰져보이죠? 개인적으로 5가지 도시락 중 제일 밥에 수분감이 많게 느껴지네요. 전자레인지 그대로 돌려주고 뜯어내면 되는 편리한 진공스킨 기술이에요 굳굳👏 배가고프니 어서어서 전자레인지에 4분만 돌려주는 간편조리를 해줍니다! 오믈렛의 실제 식감을 눈으로 볼 수 있게 영상도 첨부해 놓을게요~!
00:49
영상보면 알 수 있듯이 진공스킨팩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굉장히 술술 뜯겨요!
짠 완성입니다! 다 조리되었어요. 조금더 세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연근영양밥 찍고!
이 도시락의 주인공인 참치오믈렛!도 찍고! 참치는 계란,닭가슴살과 마찬가지로 좋은 단백질원이에요! 다만 단점이라면 생 참치가 아닌 통조림 참치등을 많이 먹을 경우에 안좋은 기름과 콜레스트롤, 나트륨이 너무 높아서 다이어터분들이 다들 닭가슴살을 더 많이 챙겨 먹을 뿐입니다. 가끔 먹어주면 식단에 변화도 줄 수 있고 좋아요^^
자 이제 제 마음대로 플레이팅🍴 해서 먹어볼게요! 이번 도시락은 컵밥으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일회용 용기컵과 슬라이스 치즈 한장을 따로 챙겼습니다^_^
밥을 먼저 담고서
채소들과 오믈렛도 올려줘요
슬라이스 치즈를 지그재그로 깔아 준 후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를 돌려줬어요.
짠 드디어 완성✌너무 맛있겠죠.. 이것이 진정한 단 짠 단 짠
흰강낭콩이 쓰윽 보이네요! 밥을 한 숟갈 먹어보았어요. 썰린 연근들과 양송이 버섯, 렌틸공, 흰강낭콩 등이 흑미밥과 섞여있어요! 연근은 아삭하고 버섯은 고소하고 밥알은 촉촉했어요. 3가지 식감이 입에서 잘 어우러져서 밥 자체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시중에 파는 오믈렛들은 그냥 계란으로만 만들어진 오믈렛인데 이 메인메뉴에는 오믈렛 안에 참치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짭짤하고 자극적인 맛이에요. 이정도 맛이야 죄책감 없이 먹어요 우리ㅎㅎ 맛이가 있어요💕 오믈렛이 포슬포슬한게 입에서 부드럽게 녹네요! 참치는 아주 조금 들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치즈,밥,채소,오믈렛들을 한번에 냠-
치즈를 챙겨온건 신의 한 수 였어요ㅠ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싹싹 비운거 보이시나요?
반찬의 종류가 거의 없어서 반찬을 오믈렛 하나로 먹으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괜히 걱정한 것 같네요! 의외로 포만감도 있었고 메인재료와 부재료 두가지의 식감과 맛 조화로움이 굳이었어요. 한가지 의아한 점은 왜 이 아이는 단백질 함량이 이렇게 낮을까 ..입니다ㅠㅠ 다른 분들은 이 도시락을 드신다면 닭가슴살 작은 한덩이나 두부, 두유 등으로 단백질을 살짝만! 더 보충해 주셔도 나쁠 것 없을거에요^^
맛있는 점심을 먹을수있던 좋은 기회였어요! 곧 마지막 상세리뷰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모두 행복한 금요일 저녁을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