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너무하시네여
일요일날 주문하거 상품없다고 해서 전화해서 짐에 없으니 담주 월요일날 보내 달라했더니 알았다구 하더니 다시 전화해서 급하게 택배보냈다구 해서 저녁 6시에 고맙다구 신경써서 그말까지 했더니 결국 오널부터 쎄일 상품 올리려 했던거네여~~4500원 아끼려구 진짜 너무들 하네영
  • 홍주맘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12.07 14:09
  • 안녕하세요. 회원님~
    유선으로 안내 드렸지만 오해가 있으셨던 것 같아요.ㅠ
    주문하신 상품 중, 미주라 토스트가 품절이 되어 1차로 다른 상품으로 교체 출고를 안내 드렸었는데요.
    극적으로 이틀뒤 입고가 되며 주문하신 토스트를 포함하여 출고를 진행해 드렸어요.
    토스트의 경우 해외에서 입고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통관 절차에 따라 입고일이 정해지는 등 일정이 정확하지 않은 편이에요.
    그로인해 이번과 같은 혼돈 안내가 있었습니다.ㅠ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하며, 절대 세일 상품을 팔기 전 출고를 진행한 것이 아님을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ㅠ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