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야식 겸으로 저녁을 먹고 바로 쟀더니 오늘 아침에 잰거랑 몸무게가 차이가 좀 있더라고요.
전 항상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 갔다가 바로 재요!
항상 같은 시간에 재는게 좋지만 학교 스케쥴이나 쉬는 날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는 편이에요ㅠ 그래도 보통 10시 쯤에 잽니다! (늦게 일어나쥬...?ㅎ)
블루투스를 켜고 체중계에 올라가면 상태표시바가 진행 되다가 깜빡깜빡하며 고정이 돼요! (다음 후기에서 영상 첨부 할게요!)
화면을 보면 아래처럼 전 몸무계 기록과의 차이와 점수, 상세 내용이 나와요!
관련 내용은 건강 보고서에 들어가면 계속 볼 수 있어요!
제 신체 성분들은 다 정상이긴 한데 조금은 간당간당한 것들도 있었어요.
신체 성분같은 경우는 홈 화면 지방량 옆에 >를 눌러도 된답니다!
>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와요!
가장 먼저 BMI가 나옵니다.
제 BMI는 정상이지만 운동은 이제 꾸준히 늘리면 될 것 같아요.
지방량은 정상이지만 욕심으로는 20% 정도로 유지하고싶네요...ㅎ 앞으로의 제 목표치가 될 것 같아요.
근육량은 정말 간당간당하게 표준을 유지하고 있더라고요. 예전에 헬스장에 다녔을 때 인바디를 기억 해보면 그 때도 많지는 않아서 길러줘야했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발전이 없네요...ㅋㅋㅋㅋ
운동을 늘려서 지방량은 낮추고 근육량은 늘리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물을 잘 안 마시는 편인데 다행이 수분양이표준이 나왔더라고요. 앞으로 더 섭취해서 유지+높은 편으로 가야겠습니다.
제가 단백질량이 표준 안에서도 많게 나왔습니다. 단백질량이 많은데 근육량이 그렇다는건... 운동이 답인 것 같아요...ㅎ 현실파악 하고 갑니다...ㅋㅋㅋ
내장지방량이 4로 나왔는데 예전에 헬스장에 갔을 때 7인가가 나왔었는데 정상 범위이긴 하지만 제 나이에는 5 아래로 가는게 맞다고 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안 하기 전에 쟀을 때가 5였는데 현재 4로 뜨네요.
골격량도 정상 범위라고 뜨고 아래 피드백으로 식 후 20분 정도 걷기 운동이 좋다고 하니까 시간 날 때마다 해봐야겠습니다.
제가 기초대사량이 높지는 않은 편이라 먹을 때 스트레스를 좀 많이 받는 편이에요. 예전에 인바디 쟀을 때도 1300이 넘지 않았던걸로 기억해요.
신체 나이는 다행이 제 나이보다 조금은 적게 나오네요ㅎㅎ 더 열심히 해서 신체 나이는 미성년자로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ㅎ
윈마이 미니2를 기준으로 제 상태를 살펴봤는데 비슷하긴 하겠지만 다음에 시간날 때 보건소 가서 인바디 측정 후 비교 한번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르면 이번주 내로 비교 후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