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바디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받고,1박스에 7봉지가 들어가 있어서 주말 빼고 1주일 동안 먹으면서 체중도 같이 기록했었는데 어제 다 먹었네요~
마기막 후기가 될 거 같아서 앵그리바디 밀크프로틴이 어떤 제품인지 설명서를 올립니다.
효과나 다른 프로테인과의 차이점은 설명서대로구요.
맛은 깔끔하면서 단맛도 있는 초코맛이에요.
뒷맛이 없어서 먹기가 편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1봉지씩 들어있다는게 정말 편했어요.
지금까지 프로테인을 먹을 때는 엄청 큰통에 들어가있는 작은 스푼 찾기부터 힘들고...ㅋ
먹을 때마다 꺼내 스푼으로 계량해서 먹는게 힘든 운동 끝난 후에 하기가 은근히 힘들더라구요.
맛도 좋았지만...저는 보관하기에도 좋고 들고 다니기에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것이 제일 좋았을 지도 몰라요.
7일간의 체중기록은요.
첫날에 먹고 기록한 체중은 52kg, 5일째 먹고 51kg였어요.
어제 마지막 먹고 기록한 체중입니다.
1.2kg빠졌네요.
몸은 조금 가벼워진 거 같아요...근데 배는 안들어가네요.ㅋ
1주일동안 신세 많이 진 앵그리바디 밀크프로틴 쉐이크와,연말연시에 찐 살을 빼는 좋은 기회를 주신 거 감사합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하다 또 살찌다...그게 계속 반복하고 있는 거 같아요.이 악순환에서 정말 벗어나고 싶어요.
가끔은 다이어트가 사실은 단순한거 아닐까...생각들기도 해요.
섭취칼로리보다 소비칼로리가 높으면 살은 안찐다. 별로 안 움직이기는 날은 덜 먹고, 운동한 날은 그만큼 먹으 수 있다.
섭취칼로리가 소비칼로리를 넘을 거 같으면 먹는것에 조금 신경써거 저칼로리 식품을 골라서 먹으면 된다.
이게 다 인거 같은데...유혹하는 맛있는 음식들이 많고 쓰트레스도 쌓이고 하면... 조절이힘든게 사실이에요.
그래도 다신샵 같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식품들도 많은게 큰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앵그리바디 네이티브 밀크프로틴은 계속 먹을 생각이에요.
좋은 제품 알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