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살 중반의 대학생입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폭식증이 생겨 한달만에 15kg이 찐적이있었어요. 그 때 너무 힘든 일이있어서, 매일 울다 자고 먹기만 하면서 집에서 은둔한 적이 있었거든요.
그 때가 겨울방학 때였는데, 그 사이 15kg이 쪄버리니 학교가서 아는 친구들 얼굴 보기도 민망하고 ㅋㅋㅋ
그때까지는 너무 말라서 다들 걱정이었지, 한번도 살이 쪄본 적이 없었어요.
너무 갑작스럽게 변한 식습관하며, 체형 때문에 다들 다이어트 다이어트 거리며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를 그 때 처음 알았네요. 지금은 5kg을 뺀 상태인데요, 정말 발악하 듯 뺐습니다... 다이어트에 강박이 생겼거든요. 절식을 하고 운동을 엄청 해야 확 빠진다고 믿어서, 몇 년을 그런 식으로 했는데 결코 이게 방법이 아니더군요. 자존감도 되게 낮아지고. 그래서 아예 오래잡고 꾸준히 해버리자 맘을 먹은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상체는 40kg대 같다는 소리듣는데 하체는 엄청 통통합니다 ㅋㅋㅋ 하체에 살이 몰렸어요. 정말 너무너무 안빠지더군요 ㅠ ㅠ
하체비만에 대해 이것저것 공부해봤더니, 염분을 줄이는 식단과 유산소 운동을 많이 해야한다고 하던데...
유산소 운동은 자주 걸어다니는 걸로 해주고 있는데, 염분이 낮은 식단은 너무 어렵습니다. 제가 아직 대학생인데, 야채와 단백질 위주의 식단은 돈이 너무 많이 들더군요...; 아무래도 생활비 아끼며 먹는 식비는 학식이나 편의점 음식 위주의 루틴인데, 당류도 높고 염분도 너무 높아요 ㅠ ㅠ
이젠슬림 건강도시락을 보니, 염분도 낮고 칼로리도 정말 낮은 재료들만 사용했더라구요. 인터넷에 쳐보니 가격도 뭐 나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이번 이벤트로 건강도시락을 직접 체험해보고 저랑 얼마나 잘 맞는지, 어떤 변화가 있는지를 알고싶네요.
아직도 다이어트 식단의 수렁에 빠져있는 제가 건강한 식단을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