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플랭크 성공 후기 잘못올려서 오늘 완료한 천칼로리랑 당 줄이기 후기랑 같이 올려요! 저는 올해 18살 된 여고생이고, 시작 전에는 162에 78~80이였던 학생입니다. 다신 앱을 깔면서 다이어트를 성공해야겠다고 마음먹었고, 마침 겨울방학이여서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었어요.
식단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사서 먹었고, 간식은 쳐다보지도 않았어요. 그러다보니까 폭주하는 날이 생기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2주에 한번씩 천칼로리 지키면서 맛있는걸 먹었어요.
운동은 헬스장 안다니고 다신 앱에 있는 홈트 영상 보면서 따라하고 걷기만 했어요. 그러니까 지금 163에 72키로까지 뺐습니다!0! 위에 사진 두개는 모두 15일차고, 아래 두개는 어제 찍은거에요.
저는 지금 제 키와 무게에 비해 근육이 많은편이여서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70키로대로 안보고 몸무게를 얘기하면 깜짝깜짝 놀라요. 그러다보니까 몇키로라고 얘기하는게 부끄러웠고 자존감도 낮아졌어요. 그런데 식단 조절하고 운동하니까 체지방량도 줄어들고 꽉끼던 학교 체육복 바지랑 교복 치마가 헐렁해지는 것을 느끼면서 정말 살빠지고있구나를 느껴요!
저는 정말 의지도 별로 없고 귀찮아서 누워있기만 한데 도전 30일을 하면서 뱃지를 꼭 따고싶고 하더라구요ㅎㅎ 의지박약인 저도 성공했으니까 여러분은 쉽게 성공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후기 쓸 날을 정말 기다렸는데 지금 쓰고있는게 너무 어색해요... 다같이 예뻐지고 잘생겨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