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의 도움을 받아 작년말에 4키로 감량 했었어요! 그리고 유지에 실패하여 야금야금 다시 몸무게가 늘고 있습니다.ㅠㅠ
혼자서 다시 시작하려니 의지도 많이 꺾였고, 다이어트 한창 했을때 처럼 단호하게 할 자신이 생기지않아 차일피일 미뤄왔었는데, 마침 저처럼 정상체중그룹에서의 다신10기를 모집하고있어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어요.
다이어트하는중에 맛있는것도 좀 덜먹고 샐러드도 만들어야하고 해서 확실히 힘들고 귀찮은 부분이 많았지만, 그만큼 예뻐지는 제 모습과 부지런한 생활패턴의 저에게 스스로 만족했던 것 같아요. 자신감도 그때 많이 붙었구요!!
4kg정도 감량했고 다시 돌아왔는데 제가 살을 뺐는지 쪘는지 주변사람들은 정말 잘 모르더라구요. 그래서 흥미를 잃었던것 같아요, 왜 힘들게 뺐는데 몰라주지? 라는생각을 했었어요.. 근데 지금생각해보니 타인은 저만큼 저에게 관심이 없고, 다이어트는 정말 100프로 자기만족이더라구요. 이걸 뒤늦게 깨달은게 아쉽지만, 그래서 다음 다이어트땐 더 지치지않고 과정을 즐길수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에 다신 10기 도전하면서 혼자했던것 보다 덜 외롭고 더 즐겁게 다시 다이어트 해보고싶습니다^^!!
제가 sns를 하지않는데, 최근 시작해보려고하는 블로그에 다신모집글을 공유해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