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에고..ㅠㅠ 저희도 판매자측에 문제되는 상태를 전달하여,
확인후에 안내가 가능한데요. 확인이 가능한 사진 등이 없어 판매자측에 확인이 어려울 것 같아요.ㅠ
혹시나 혹시나 이후로는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꼭 사진 등을 남겨 두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ㅠ
그래도 회원님께 이용의 불편함을 드린 것 같아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요,
회원님 계정으로 적립금 2,000원을 적립해 드렸습니다.
업체측에도 확인은 안되지만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될 수 있도록 더욱 신경써주길 당부해 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