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건강 간식이라길래 한 번 구매해봤어요. 여러가지 맛이 있던데 골고루 맛 보려고 주문했지만~~~ 대부분 다 맛있더라구요!
정확히 말하면 별맛은 없는데 ㅋㅋ 그래서 좋은 맛이랄까? 일반 단짠단짠 과자들과는 다르지만 바삭한 식감이 있는 게 맘에 들어요! 그리고 죄책감이 덜하고요 ㅎㅎ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운동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