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다이어트 내기 시작해서 빡시게 하려고 주문했어요..
맛도 있고 편한 프랑크 오리지널을 많이 주문했는데요.. 새로나온 치즈맛은 생각보다 별로네요ㅠㅠ
아침이나 저녁에 소시지 두개만 먹어도 든든하고 포만감이 꽤 오래가더군요~~^^
게시글 목록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비밀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식단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식단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