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초등 5학년, 초등 3학년인데 같이 먹어도 좋을지 문의드립니다.
특히 5학년 아이는 탄수화물인 밥을 너무 좋아해서 살이 찐 경우인데 아이한테 딱맞을것 같은데
먹어도 해가 안될지 궁금하네요
게시글 목록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비밀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식단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성공후기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