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7월13일까지라고 표기된 도시락이 쉬었어요.

동생하고 저하고 여기서 샐러드랑 도시락 죽을 자주 시켜먹는데

7월 13일까지라고 표기된 도시락이 쉬었네요.

구매는 3월중순에했구요.

유통기한만 믿고 냉동보관하다가 먹으려고 하니까

다른 건 다 괜찮은데 밥이 쉬었어요. 소세지랑 다른건 괜찮은데 밥만 쉬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구매일자가 오래되서 안된대요.

그래서 그럼 표기를 7월로 하면 안되지 않느냐 했더니 보관에 문제가 있다고 하네요,

왜 이상품만 문제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늦게 먹은 제 잘못도 있지만 그동안 잘 이용했기에 정말 이상해서 전화드린건데 솔직히 기분이 많이 상하네요.

일주일안에 발견하셔야 교환 환불 된다고 하네요.

오면 바로 드세요.





  • 김꺼벙짱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5.03 16:53
  • 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회원님께서는 도시락 제품을 3월 1일에 구매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시는데요.
    말씀하신 것처럼 실온보관이 가능한 제품의 경우에는 유통기한 내에 제품 변질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무조건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도시락 제품처럼 냉장 또는 냉동 보관 제품의 경우에는 보관중에 변질의 가능성이 있으며,
    이미 구매하신지 2개월이나 지났기 때문에 도움을 드리기 어려웠던 부분 양해부탁드릴게요.
    다시 한번 만족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다신샵을 이용해주시는 분들께서 만족하시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좀더 고민하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