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드레싱을 하나 더 넣어주신다고햇는데.

저번 주문건에서 드레싱이 하나 빠져서 담당자분께 전화가와서 적립금으로 준다하시길래

그럼 한번더 주문할테니 드레싱을 하나 더 넣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렇게 해주신다고 하여 한번더 주문했는데...

드레싱 한개 더 안들어있었습니다.

한번실수하신거 제가 이해하고 다시주문했는데,


드레싱이 중요한게아니라.. 한번실수를 하셨으면.. 신경을써서 보내주셔야지

소홀하다는생각이 듭니다.


  • 김쫄랑구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5.03 17:29
  • 회원님 :)
    먼저 드레싱 누락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4월 27일에 구입하셨던 샐러드에 드레싱이 1개 누락되어 있다고 문의글 올려주셨었지요.
    다음번에 주문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누락되었던 드레싱 1개 더 챙겨서 보내드린다고 안내드렸었는데요.
    확인해보니 5월 1일에 주문해주시고나서 고객센터 쪽으로 따로 연락을 주신 내역을 확인이 되지 않고 있어요. ㅠㅠ
    죄송하게도 저희가 주문건이 많다보니 회원님께서 다음번 주문을 언제 해주실지 계속 체크할 수가 없는 상황이다보니
    주문하시고나서 연락을 주시지 않으면 이번처럼 놓치고 지나갈 수가 있답니다. ㅠㅠ
    누락된 드레싱을 다음번 주문시 다시 보내드릴지, 아니면 적립금으로 넣어드릴지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릴게요.
    다시 한번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