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알려주신 내용만으로는 다신샵 이동에 문제가 발생할만한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희쪽에서도 원인 확인을 위해 휴대폰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테스트를 했으나 증상을 재현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서비스 코드상에 문제가 있는지 다시한번 점검을 했으나 문제가 발생한 만한 점을 찾지 못했습니다.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증상을 재현하여 로그확인 후 원인을 찾아 개선방법을 찾아 개선해야하지만 현재는 원인확인이 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문제점을 개선하기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에도 저희쪽에서 개선가능 한방법을 찾게된다면 업데이트를 하거나 휴대폰 설정등을 변경하여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쏭☆ 안녕하세요.
현재 서비스상에 특별한 오류가 없으며, 다시 여러대의 폰에서 테스트를 했지만 다신샵 이동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우선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앱까지 모두 종료하신 후 휴대폰을 재시작 부탁드리며, 그리고 직접 사파리를 열어 다신샵(shop.ditshin.com)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열리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인을 찾기위해 번거러우시겠지만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현재 다른 아이폰에서 확인하여 이상 없이 이동이 되고 있습니다.
LTE환경에서도 이동이 안되는지요?
번거러우시겠지만 아이폰 기종 및 OS버전을 문의 부탁드리며, 다신앱 최신버전인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려요.
확인후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