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요즘 날씨는 25,6도 정도로 더운날이 많은데 만들자마자 급냉을 해서 아이스박스로 보내주시는게 위생상 낫지 않을까싶어요~ 빵은 부폐도 빠른편인데 방부제를 넣지않는한 실온에서 2틀이상 있게된다면 분명 탈이 날것같습니다. 우유 버터를 못먹는 일인으로서 계속주문하고 싶은데 고민되네요~~~
게시글 목록
+2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비밀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