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것만 먹었을 땐 맛있는줄 몰랐는데 다 먹어서 잠깐 올리브영에서 다른 팥차 사먹어봤는데 팥비린내도 나고 이것보다 고소한맛도 훨씬 없고 ㅠㅠㅠ
진짜 이게 맛있는거더라구요 3+1로 재구매했습니당 ㅎㅎ 앞으로도 계속 먹을 의향 있어요!
붓기는 이것 말고도 호박즙도 먹고 있어서 이거 때문인진 모르겠지만 고소하고 맛있어서 건강한 간식만으로도 좋은거 같아요!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