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56일 만에 5.0kg 감량
다이어트 시작한 체중에서 딱 5.0kg 빠진 날이라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20대에는 뭘 얼마나 먹든 체중에 변화가 없는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었는데 33살부터 본격적으로 달라졌어요.일적으로 바빠지면서 먹을 걸로 압박감을 풀고 운동은 안하다보니 방심한 사이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더군요. ㅜㅜ

그래서 5년 전에 해봤다가 몸라인
달라지는 효과를 봤던 이소라 다이어트 체조1을
다시 시작하기로 하고 (소라 언니 짱!!)
다신 어플도 찾아 설치하게 되었어요.

자연스레 뭘 먹었는지 기록하게 되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소변을 보고 몸무게를 재는 습관을 들이게 됐는데. 하루하루 몸무게가 100그램 200그램, 어쩔 때는 300그램도 줄더라구요. 신기하고 재미도 있었어요.

그러다 중간에 몸무게에 변화가 없는 정체기가 와서 조급함도 들었구요. 근데 방법은 꾸준히 하는 것뿐이라 내일을 기대하며ㅠ 계속했습니다. 중간에 뱃살 집중공략하는 16분 비디오도 같이 따라하면서 강도를 높여갔어요.

정체기도 받아들이고,
매일매일 먹는 것을 조절하고 운동을 빠짐없이 하다보니 변화가 보이고 확신도 들었어요.
먹는 걸 정말 좋아했는데
덜 먹는 습관도 들이게 되고
달라지는 몸을 보는 즐거움이 생겼습니다.

최대 고민인 뱃살과 허벅지 안쪽살을 타파해야할 과제가 남았지만 조바심 내지 않고 꾸준히 해보려고요. 이번 여름엔 크롭티를 다시 입는 게 목표입니다 ㅋㅋ 다들
화이팅이에요!!
  • 선하이o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