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 큐브는 맛없지만..ㅠㅠ 그외에는 먹을만해요!!
참치오믈렛이 맛있는거같아요!
예전에 다이어트샐러드 시켜서 먹어본적있는데 진짜 먹기힘들더라구요...
솔직히 헬스트레이너나 모델할것도아니라서
닭가슴살에 샐러드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건 아닌거같고
어느정도 인간답게 먹으면서 관리하기 좋은거같아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식단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식단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