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하루 비우고 !! 또 돌아왔어요 ㅋㅋ
어제부터 평소 손도 안대는 빵,과자,편의점 음식, 떡볶이 등등
일부러 ㅋㅋㅋ 먹고 싶은거 좀 더 먹었어요 ~~
그런데요 ~ 그런데요~~ 먹으면서도 저의 루틴이 그리운거 있죠?? ㅋㅋ
왜냐면 이제 빵두 건강하게 ~ 누뗄라도 바나나 누뗄라 레시피 등등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있거든요.!! 다신생활 3개월에
예전에 제가 아닙디다. ㅋㅋ 건강버전 레시피가 잔뜩 있어서
굳이 치팅 안해도 즐길 거리가 많았던거 같아요.
(그걸..치팅을 하면서 깨달았어요 ㅡㅡ.. 난 다신생활을 즐기고 있었던거였어요.. 이제 안하면 허전)
역시 .. 고칼을 먹어서인지 ㅋㅋ 젖이 너무 와구와구 돌아서
ㅡㅡ.. 전 따로 유축을 안하는지라 아들(인간 유축기..라고 부름)의 도움으로 유축도 열심히 해야되네요 ㅋㅋ
(왜냐면 본래 먹턴 패턴을 과하게 벗어나서인지.. 젖생산이.. 장난아 아니시네요..)
일단 처녀때 54-54였는데..지금 52대로 들어오니.. 친구가 처녀때보다 날씬해졌다고 하는데.. 체중은 빠졌으니. 운동을 더 꾸준히 해야지 .. 몸에 탄력이 있기때문에..
제 왕년 때 비교하녀 몸 부피는 비슷해요 .. ^^ 꾸준히 !! 운동할라구요.
——-앞으로의 계획
1. 고칼로리 먹으면 췌장에 무리가기 때문에.. 당뇨병의 원인중 하나- 고칼로리 음식 섭취가 불규칙적으로 잦으면 .. 인슐린 분비 교란 등 혼란스러움이 온데요. 아마 저의 췌장에게 힘든 이틀이었을 꺼라 .. ^^ 사료되며.. 힐링 채식 등 .. 앞으로 3일은 초록잎을 잔뜩 먹어줘서 리커버리 타임을 가질라구요.
2.잔뜩 쌓아놓은 글루코겐 타파!
(서킷트레이닝 - 20분, 슬로우버피 100개, 도전 30일 다시하기) 가 오늘 목표입니다.
앞으로 3일간은 슬로우 버피는 100개로 ^^* 예정
3. 1,2 시행하는 3일 후에는 행복한 다신라이프 ^^* 로 루틴컴백 !! 이예요
!! 다들 화이팅 ^^
Ps. 친구가 ㅋㅋ 처녀때보다 얼굴두 몸도 더 낫다네요. 다신라이프 덕인가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