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평소에 두유를 잘 안먹었었는데
이번에 다이어트 결심하고나서 한번 먹어보려고 주문했어요~
아침밥이 소화가 잘 안되서 주로 미숫가루나 선식류로 먹었는데 이번엔 이 두유로 먹어보려구요~
일부러 단맛 조금 있는걸로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맛이 없거나 그러진 않았던거같아요~ 고소한 콩향이 많이 나요~
제 입맛엔 잘 맞는듯?!ㅎㅎ
이번에 한번 꾸준히 먹어보고 괜찮으면 쭈욱~~~ 주문해서 먹어보려구요~ ^^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운동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