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1:1문의로 이동) 아래 문의했었는데요....
해당 상품문의는 원활한 응대를 위해 고객센터 1:1문의로 이동되었습니다.
  • 무궁화꽃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2)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입문
  • 무궁화꽃
  • 08.17 21:35
  • ㅠㅠ 광복절 연휴 기간이라 글을 바로 못올렸어요... 배송 받고 쭉 냉장보관 했었고, 갈릭쉬림프샐러드도 버렸던 샐러드와 같은 냄새가 났었는데... 에이 어제 받은 건데 상했겠어?? 하고 그냥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4개 모두 못먹고 버렸는데... ㅠㅠ 환불이 안 된다고 하니 ㅠㅠ 앞으로 다신샵에서 주문은 따로 안 하겠습니다 ㅠㅠ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8.17 09:04
  • 회원님 :)
    먼저 주문하신 제품을 다 드시지 못하고 버리셨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ㅠㅠ
    받으신 다음날 갈릭쉬림프샐러드는 이상없이 드셨던 걸로 보아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서는 제품에 문제는 없었던 걸로 보여져요.
    (참고로 5가지 샐러드 중에서 갈릭쉬림프샐러드가 가장 빨리 상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혹시 보관은 어떻게 해주신 걸까요?
    앞서 안내드린대로 야채칸에 보관해주시면 일주일 정도는 신선한 상태로 드실 수 있는데요.
    신선식품의 경우에는 보관상태에 따라 신선도가 많이 달라질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만약 상하거나 제품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받으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만 바로 도움을 드릴 수가 있어요.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긴 하였지만, 받으신 날로부터 일주일 정도가 지난 시점이라
    제품 변질이 배송중에 발생한 것인지, 보관기간 중 발생한 것인지,
    정확히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도움을 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ㅠㅠ
    한스푼샐러드는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제품이기 때문에
    저희도 당일 수급한 재료외에는 모두 폐기하는 등 품질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보통 배송중에 파손 또는 배송 지연으로 인해 상한 경우는 있지만,
    이렇게 받으시고 나서 1-2일 만에 상했다고 하시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ㅠㅠ
    조금만 더 빨리 연락을 주셨다면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볼 수 있었을텐데,
    저희도 안타까운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 상태라 도움드릴 수 없는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추후에 이용시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