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이 중요하지 않다는건 누구보다 잘 알지만 매일매일 재다보니 자연스레 살이쪄있으면 불안하고 또 많이먹으면 신경쓰이고 그래요 ㅠㅠ 목표는 꾸준히 운동해서 천천히 감량하는거라 몸무게를 안잴려고하면 안재는 사이에 살이 쪄있을까봐하는 마음에 매일아침 재보는데 숫자에 대한 집착을 없애려면 어떡하면 좋을까요 ...
저도... 눈바디 차이가 정말 많았지만 체중에 나오는 숫자도 무시 못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제가 생각한 방법은 일단 일주일에 딱 한번! 만 확인하세요. 그리고 현실적인 목표를 두시는게 좋아요! (예: 일주일에 1-2키로) 근데 이게 매주 보는거라서 일주일 동안 죽어라 노력했는데 1-2키로 밖에 안빠져있으면 이상하게 절망하게 되는데.. 1-2키로를 4주동안 빼면 4-8키로입니다. 결국 멘탈 싸움이에요 ㅠㅠㅠㅠ 최대한 확인하는걸 자제하시고 대신 일주일에 1-2키로를 빼면 한달에 4-8키로가 된다는걸 잊지 마시고 건강한 다이어트 한번 도전해보세요!! 몸무게를 매일 보면 이틀동안 0.5키로만 빠져있으면 마음이 힘든데 사실 2틀 동안 0.5키로 빼면 진짜 잘하신거랍니다~~ 결국 머리에 있는 살빠지는 속도의 기준을 바꾸는게 답인거 같아요!!
ㅎㅎ 음......... 다이어트의 성적표는 체중이 아니라 눈바디입니다. 체중감량 암만 잘 했어도 보기 좋지 않은 몸 많아요. 삐쩍 마른 해골 같은 유형의 몸매들이 결코 이뻐 보이지는 않잖아요. 모두들 체중이 줄면 설현이나 전지현 같은 몸매가 될거라 생각하시는데... 천부당 만부당 어림없는 상상입니다. 다 알맞은 근육과 체지방의 조화이기 때문에 그만큼 운동하고 겆어내고 해야 하는 것입니다. 연예인들 몸무게 숫자놀음 한두번 속는것도 아니고 ㅡ.ㅡ 명심하세요. 정말 잘 한 다이어트의 성적표는 보기 좋은 눈바디 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