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제품 받아보시고 기분이 많이 상하셨겠어요 ㅠ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 수령하셨을때 겉상자도 눌림이나 파손이 심했을까요?
아무래도 배송중에 기사님께서 상품을 조금 험하게 다루신 것 같아요.
보내주신 사진은 택배사측에도 전달하여 더욱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강력하게 건의하겠습니다.
만약 수령하신 상품이 눌리면서 제품 손상이나 파손 등 문제가 있으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 또는 1:1로 글 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