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최악이네요. 10팩 시켰는데 9팩 왔
최악이네요. 10팩 시켰는데 9팩 왔길래 연락했더니 송장번호랑 만두팩 사진찍어서 보내라네요. 이미 받자마자 포장 다 까서 정리하다가 갯수 모자란거 발견해서 바로 연락한거고, 포장이며 박스며 이미 다 버렸는데 갯수 모자란거 증명할 사진 내놓으라지를 않나. 애초에 발송한 쪽이 실수한 걸 재고 체크해보면 되지 고객한테 증명을 하라뇨? 속이려고 맘먹었으면 하나 빼놓고 사진찍으면 그만인걸 고객님 말만 믿고 못보내준다니요. 겨우 한팩 때문에 더 이상 난리치기 싫으니 그냥 제가 손해보고 끝내겠지만, 이 상품 다시는 구입 안할거같네요. 실수에 대한 대응은 둘째치고 만두 속도 별로 없어서 양도 적고 피는 딱딱해서 맛도 없어요. 원래 먹던 다른 브랜드 만두나 계속 먹어야겠네요.
  • LucyS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12.31 16:55
  • 안녕하세요. 회원님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
    저희도 출고 업체측에 누락된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요청 드렸었던 부분인데요,
    회원님을 의심하여 누락 여부를 증명하라는 의도는 결단코 아니었음을 안내 드립니다.ㅠ
    많이 불편함을 느끼셨던 것 같아요.ㅠ
    네이버 톡톡으로도 안내 드렸듯이 누락 여부의 경우, 냉동실에 넣어둔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셔도 괜찮답니다. 사진 전달해 주시면 바로 다시 안내를 드릴 예정이에요.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