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많이 당황스러우셨겠어요 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출고지쪽에서 상품을 사진과 같이 보내지는 않았다고 하시는데요,
아무래도 배송중 파손이 되어 택배사측에서 테이핑 처리가 된 것 같아요.ㅠ
배송중 물건이 조금 험하게 다루어 졌던 것 같아요. 본의아니게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그나마 내용물은 괜찮다고 하셔서 다행이에요. 혹시나 문제가 있으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택배사측에도 공유하여 배송에 문제가 없도록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