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워후... 다들 다이어트 하시느라 입맛에 관대하신가봐요
기대가득해서 받아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봤는데
빵은 결도 없이 푸석하고 안에 소시지는 풍미가 하나도 없네요
이건 뭐....... 나머지 7봉지는 버려야 하나 싶은정도에요..
일단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볼까 생각중인데 그래도 구제안되면 버릴라고요
같이 구매한 양쌈볼은...뭐 크게 기대는 안했고... 다시주문은 안할듯하네요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식단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