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반품부터 입금까지 딱 2주!
제목이 곧 내용입니다.
로로컷 커피 1,딸기 1주문했는데
딸기 2개와서 반품하고 돈 입금까지 2주걸렸어요.

담당자도 업체도 다 문제있다보구요..
과정은 하도 길어서 아래 사진으로 대신할께요.

체험단,이벤트등 좋은거 참 많지만
이번 반품건으로 실망했네요.
오히려 진정한 고객관리는 반품이나 클레임이 더 중요한데 그걸 놓치시는 것같네요.

  • 뭉이옹이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2.03 09:33
  • 안녕하세요 회원님. 다신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ㅠㅠ

    회원님께 안내드렸듯이 반품의 경우에는 물건 회수가 최종 확인되어야 환불이 이루어지는데요.
    물건 회수가 늦어지자 판매자 측에서 확인해보니 구정 택배 물량 과다로 인하여 해당 택배기사님의 수거가 늦어진 것으로 확인되어 다시 한번 회수 요청 후에 회수가 되었었구요. 최종적으로 2월 1일에 판매자 측에서 물류센터에 확인결과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상품이 회수된 것이 확인 되어 최종 2월 1일에 카드 취소처리를 해드렸던 것입니다.

    이번 경우에는 특히나 판매자와 물류센터, 택배기사님 등 여러 확인 단계가 있었고, 구정 택배 물량 증가까지 겹치면서 최종 환불 처리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회원님과 통화시 이 부분을 안내드리며 환불처리가 늦어진 것에 대해 사과 드리면서 양해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던 것인데, 회원님의 기분을 상하게 해드렸다면 다시한번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회원님께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반품 및 클레임 처리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히 처리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시스템을 점검하고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계속 지켜봐주시면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_)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