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저희 고객센터 응대에 대해 불쾌감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이용하신 샐러드는 간혹 소스 누락이 발생할 경우, 소스 금액에 대해 부분 환불 또는 재출고를 진행해 드리고 있는데요, 수저가 누락되었을 경우 죄송하다는 양해의 부탁과 함께 집에 있는 수정로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리고 있는데, 그 부분이 혼돈되어 안내가 나갔었던 것 같습니다. 오안내된 내용 확인되어 이후 소스 재출고 도움 드린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후 상담원 안내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