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 한박스에 5개낱개 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흔히 생각하는 양갱은 포장지를 쭈욱 찢어 양갱을 베어먹는스타일데요 ㅎ
이건 끝부분을 잘라주시고 야금야금 밀어내면서 젤리먹듯이 먹으면 될거같습니다 .
✔️맛: 가장 궁금하할만한 맛은 제가 좀전에 오후 간식으로 하나 먹어본 결과 기존 생각하는 양갱의 단맛은 아닙니다 . 첫맛은 뭔가 인삼에서도 느낄만한 한약비슷한냄새? 라고 해야하나? 구지 꼽자면 쓴맛일수도 있는 냄새가 났었습니다 . 그런데 한입씩 야금야금 베어먹으면서 아몬드유랑 같이 먹었는데 .. 저는 맛있네요?! (건강하게 단맛좋아하는스타일)ㅋㅋ 다른 과자들처럼 달게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다른 당이 더 당기거나 그런게 없네요 ㅎ 보통 단 과자나 초콜릿 먹고나면 기분이 충족되는건 잠시고 오히려 기폭제가되서 막 더 단거 먹고 싶고 그러잖아요? 제가 제가 요즘 오후 간식을 못참아서 힘들었는데 오늘은 이거 하나랑 아몬드유 언스위트 하나로 끝났습니다 (중요⭐️)
일단 포만감이 괜찮네요. 👍🏻 팥때문인지 어느정도 당섭취를 해서 기분도 좋구요 ㅎㅎ 저 오늘부터 오후 간식은 이거 하나로 대채할려고 합니다 .
✔️성분 : 설탕이 없고 단백질성분이 많이 들어가있다고 해서 일단 기분좋게 죄책감없이 먹어봅니다 ㅎ. 타우린 성분이 꽤 많이 들어가있네요? 아미노산의 한 유형으로 부족한 부분은 음식으로 섭취를 해서 채워주면 되는데 대부분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 힘들죠 . 높은 타우린양을 한번에 섭취할수있어 건강에도 좋을듯합니다 . 박카스에 있는 그런 체력증진용? 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 먹고 살짝 힘나는? ㅎㅎ 이런성분은 근손실도 막아주니 운동 후로 젖산방지차원에서 하나씩 먹어도 좋을것같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