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확인해보니 주문해주신 제품은 3월 23일에 출고되어 다음날 수령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시는데요.
수령후에 바로 연락을 주셨으면 도움을 드릴 수 있었을텐데,
이미 수령하신 날로부터 이미 3주 이상이 지난 것으로 확인이 되어 배송중 파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지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울 것 같아요. ㅠㅠ
많이 속상하실 것 같아 회원님 아이디로 1,000원 적립금 넣어드렸어요.
추후에 구매하실 때 이용부탁드리며, 제품은 수령후 일주일이내에 연락주셔야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으니 이용에 꼭 참고부탁드릴게요.
다시 한번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