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상품문의

주문한 상품에 대하여


일부로 식단에 맞게 먹을려고 주문한 상품 패키지중에서 8일 저녁 2박스만오고

한박스는 오지 않아 상담글을 올렸고 9일날 통화에서 배송사고 있었다 송장을 빼먹었다 하며

다시 보내주겠다고 하였음.

1주식단입문용플랜으로 같이 먹을려고 산건데 이게 뭐냐 했더니 다음날 받을수 있다하여 그러하라고 함.

다음날 저녁 배송이 안되어 있었음.

금요일에 주말에 연락할 방법이 없어서 문의게시판에 남기고

배송기사분한테 연락했더니 다른곳에 두었다고 함.

받아서 냉동실에 넣어야 할 물건을 밤12시가 되도록 밖에 상온에 보관되어 있었으며

남의집 앞에 갔던 물건을 찝찝해서 안받겠다고 분명히 얘기하였음.

그러나 배송기사분이 본인이 물어내야 한다며 기여코 가져다 주겠다며 받아서 반품하던지 하라함.

그 밤에 찾아 와서 물건만 두고 가지도 않고 문 두드리고 시끄럽게 벨 누르고

물건도 못받고 상온에 방치된게 화가나고 대면해서 이런저런 말 하기 싫은데도 몇십분을 있다가 가심.



업체에 전화해서 위사항을 충분히 설명했고 정신적으로 피해도 보고 물건 다시 가져가고 환불 요구함.

업체는 제조사로 책임 돌리며 제조사랑 또 통화함.


일일배송이라 환불이 안된다고 함.


어이없네요..무슨 1일배송인지

첫날 배송사고 친것도 모자라서 식품이 더운 날씨에 상온에 방치되어 있던걸

환불이 안된다는게 말이 됩니까

분명 택배기사분께 안받겠다고도 했으며, 업체측에 택배기사분과 대면할 이유 없다고 분명히

다 얘기 했어요.


8일날 도착한 제품은제대로 받았는데본인들이 배송사고 쳐놓고

같은날 제대로 날짜에 도착했으면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지도 않았을 것임.


근본적인 원인은 업체측에 있으니 당장 환불조치 해주세요.


다시 말하지만주문은5월7일이며 배송은 10일 밤 12시임(내가 원해서 받은거 아님)

당연히 일일배송 아님.



  • 식단구매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5)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5.15 19:23
  • 안녕하세요. 회원님 :)
    여러차례 유선으로 전화를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답글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먼저, 저희 다신샵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부분에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유선상으로도 안내드렸지만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조사, 택배사와 수차례 연락하면서 조율해보았는데요.
    이번 배송건의 경우 중간에 택배기사님의 실수가 있긴 하였지만, 회원님께서 연락을 주시면서 이를 택배기사님께서 인지하시고 정정하여 배송기간 내에 배송을 완료하였기 때문에 배송사고가 아니며, 따라서 이에 대한 보상처리가 불가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ㅠㅠ
    제조사 역시 회원님의 동의하에 재출고를 진행한 부분이라 이에 대해 귀책사유를 찾을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ㅠㅠ
    정상배송완료된 건이라 한불로 처리는 어려운 점 다시 한번 양해부탁드릴게요.
    하지만, 회원님께서 화가 나신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기에 저희쪽에서도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고, 유선상으로 안내드렸듯이 이용금액에 대해 다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우선 적립금 넣어드렸어요.
    도시락 이외에도 식단관리에 도움이 되실만한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천천히 보시고 필요하실 때 이용부탁드릴게요~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너무너무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입문
  • 식단구매
  • 05.14 15:18
  • 사고 발생후 식품에 관한 보관여부 관해서는 전혀 듣지 못했으며, 월요일 최초 통화때부터 회수요청을 하였으나,
    받아들여지지 않고 어떠한 피드백도 오지않음.
    현재도 상품 온 상태 그대로 되어 있음.
    어떠한 얘기도 듣지 못했고 회수해 가라고 했으나 어떠한 조치도 내리고 않고 있고
    상품또한 뜯으면 뜯어졌다고 또 다른 말을 할까봐 그대로 두고 있음.
    지금 현재 상황이 어떠한 피드백도 못받고 있는 나로서는 최선임을 알려드립니다.
  • 답글쓰기
입문
  • 식단구매
  • 05.14 14:59
  • 아래 문의에 이런식으로 댓글 달았듯이 여기서도 하루만에 정상 배송임을 강조함.
    정상배송 아니고 물품 누각시켰으며 오배송으로 다른집에 가있었음.

    ---------------------------------------------------
    확인해보니 해당 제품 재출고 되어서 기사님께서 하루만에 정상 배송해주신것으로 확인됩니다.
    배송 문제에서 불편하셨겠지만, 해당건은 교환 또는 환불은 어려울것같습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으면 당연히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하지만,
    신선식품의 경우 고객님 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입문
  • 식단구매
  • 05.14 14:55
  • 다신샵에서는 자기네가 실수한게 아니다 제조사에서 직접 나가는 거다, 송장을 빼먹고 배달사고가 난거다 하면서 제조사 탓으로 돌려 제조사랑 통화하게 하였음.
    제조사측은 아래 말한것처럼 오로지 배송 얘기만 하다 택배분과 통화후 다시 연락주겠다고 하였으나 전혀 연락이 없으며,
    그전에 다신샵 상담원이 물건을 다시 회수 하겠다고 얘기하였음. 내가 그럼 그 택배기사분 오시는거냐고 했더니 그렇다함.
    다른 택배나 수취인 부담으로 할수 있다는 얘기는 전혀 안하고 위 얘기에서 끝남. 그리고는 제조사쪽으로 돌림.

    처음부터 끝까지 하루배송 얘기만 하면서 시간 끌더니
    이제와서 냉동식품임을 강조하면서 처음듣는 얘기들을 하는데,
    난 어제 분명히 안받겠다는 의사를 밝혔고 물건 다시 환수해 가라고 했고,
    거기에 대한 어떠한 피드백도 듣지 못했음.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9일이나 10일 배송 사고만 없었으면 분명 집에 왔다갔다 할때
    바로 집안으로 들여놓고 했었겠지만, 이미 12시간이상 실온에 있었고 남의집 앞에 6시간 이상
    아무런 조치 없이 있었던 식품을 믿고 섭취할수 없음을 분명히 얘기하였음.

    물건 안받겠다는 사람한테 택배사와 판매자 모두 물건 던져놓고 알아서 하라는
    말도 안되는 상황을 만들어 버림.

    다시 얘기하지만 분명 연락준다고 하였으나, 피드백 없었음.
  • 답글쓰기
입문
  • 식단구매
  • 05.14 14:41
  • 업체들이 본인들이 배송현황 자체를 모르고 있었으면서 택배기사에게 전화해서 물건을 다시 배송한걸로 얘기하지만,
    전혀 그런적 없고 주말이라 업체에 연락 할 방법도 없었고(택배기사한테 전화하기전에 혹시나 받을까 하여 업체 대표번호로
    한번 해봄. 안받음)..혹시나 해서 택배기사한테 연락한것임.

    어제 마지막 통화 제조사는 택배사와의 관계 어필후 택배사와 통화한다고 한후 분명 연락준다고 하였으나 어떠한 연락이나 답변을 들은적이 없습니다.
    냉동식품에 관해서도 아이스팩이니 보관상태니 일절 들은적이 없고 상품 상태에 대해 물어보기만하고 거기에 대한 어찌어찌해야한다는
    얘기는 전혀 없었고 무조건 하루배송. 얘기했음.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