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한 상품에 대하여
일부로 식단에 맞게 먹을려고 주문한 상품 패키지중에서 8일 저녁 2박스만오고
한박스는 오지 않아 상담글을 올렸고 9일날 통화에서 배송사고 있었다 송장을 빼먹었다 하며
다시 보내주겠다고 하였음.
1주식단입문용플랜으로 같이 먹을려고 산건데 이게 뭐냐 했더니 다음날 받을수 있다하여 그러하라고 함.
다음날 저녁 배송이 안되어 있었음.
금요일에 주말에 연락할 방법이 없어서 문의게시판에 남기고
배송기사분한테 연락했더니 다른곳에 두었다고 함.
받아서 냉동실에 넣어야 할 물건을 밤12시가 되도록 밖에 상온에 보관되어 있었으며
남의집 앞에 갔던 물건을 찝찝해서 안받겠다고 분명히 얘기하였음.
그러나 배송기사분이 본인이 물어내야 한다며 기여코 가져다 주겠다며 받아서 반품하던지 하라함.
그 밤에 찾아 와서 물건만 두고 가지도 않고 문 두드리고 시끄럽게 벨 누르고
물건도 못받고 상온에 방치된게 화가나고 대면해서 이런저런 말 하기 싫은데도 몇십분을 있다가 가심.
업체에 전화해서 위사항을 충분히 설명했고 정신적으로 피해도 보고 물건 다시 가져가고 환불 요구함.
업체는 제조사로 책임 돌리며 제조사랑 또 통화함.
일일배송이라 환불이 안된다고 함.
어이없네요..무슨 1일배송인지
첫날 배송사고 친것도 모자라서 식품이 더운 날씨에 상온에 방치되어 있던걸
환불이 안된다는게 말이 됩니까
분명 택배기사분께 안받겠다고도 했으며, 업체측에 택배기사분과 대면할 이유 없다고 분명히
다 얘기 했어요.
8일날 도착한 제품은제대로 받았는데본인들이 배송사고 쳐놓고
같은날 제대로 날짜에 도착했으면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지도 않았을 것임.
근본적인 원인은 업체측에 있으니 당장 환불조치 해주세요.
다시 말하지만주문은5월7일이며 배송은 10일 밤 12시임(내가 원해서 받은거 아님)
당연히 일일배송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