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여기 글 썼을 때는 성공후기를 남겼었는데 이후로 열심히 쳐묵쳐묵 하다가 살이 뿔었네요.. 제 키가 165인데 그 때 45까지 찍었으니 현재 9키로가 다시 찐 셈이죠 ㅠㅠ 너무 방심해서 유지 실패했어요..
그래서 못해도 50, 그리고 더 나아가서 46으로 돌아가려고 다이어트 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썼던 글은 계정을 지워버려서 글도 날라가서 그 때 어떻게 다이어트 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하룻밤 자고 일어나면 살 빠져있고 그래서 재밌었는데 지금은 하루하루 살이 더 찌는 것 같아요. 나잇살인가..
어쨋든 서론이 긴데 다이어리니까 상관없죠? ㅎㅎ
저의 다이어트 플랜은
1단계: 54-51
2단계: 51-48
3단계: 48-45
운동은 유산소 2시간 근력2시간 할거고
초반에는 원푸드로 위 줄이고, 조금씩 음식 단백질, 채소 위주로 늘리려구요.
45가 다이어트식1 + 반식1,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 치팅데이 하면서 유지하려구요.
이번에는 글 지우지 않을 거예요..
오늘 월요일인데 일요일까지 딱 3키로 빼보겠습니다.
방법은 사과 디톡스 다이어트인데요.
요즘 너무 몸에 안좋은 음식 과식해서 위랑 장이 안 좋은 것 같아서 딱 3일만 사과 디톡스 하고, 그 다음은 두유 다이어트 할거예요.
즉, 화수목 사과다이어트 (하루3-5개)
금토일 두유다이너트 (하루 3-5팩)
운동은 유산소 2, 근력2시간 할거예요.
매일 매일 피드백 올리겠습니다!
저와 같이 하실 분 댓글 남겨주시고
지켜보고 싶으신 분들은 제 글 따라오면서 변화과정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 식단은 좀 망했구요..
점심에 닭가슴살샐러드, 요크셔푸딩 8개, 두유한잔, 견과류 조금 이렇게 먹었는데 저녁에 또 약속이 있어서 칼로리로 따지면 한 800-1000칼로리 먹을 것 같아요..
하지만 실망하지않고.. 내일 또 다시 사과 다이어트로 도전 할 거예요 ㅠㅠㅠ 우리의 젊음, 이쁜 몸매로 예쁜 사진 한 번 찍어봐야죠! 하고 싶은 거 하면서, 해보고 싶었던 거 다 누리면서 삽시다!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