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로 기본 딸기잼! 시중에 파는 것보다 확실히 다이어트용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딸기향도 약간 떨어지고 단맛도 딸어지지만 다이어트용치고는 정말 맛있어요!
향이나 단맛이 부정적으로 떨어지는게 아니라 기존에 시판용이 너무 달다 느껴지시는 분들은 정말 좋을 듯해요.
통호밀빵 바르면 정말 맛있을 듯 싶어요. 저는 오늘은 모닝빵에 발라먹었는데 정말 맛이 좋네요. 기성품이 깃든 우리남편은ㅋㅋㅋㅋ솔직하게 별로라고는 하지만 저에겐 딱 좋은 단맛이였어요. 아마 약간 호불호갈리는 듯하지만 남편이 까탈스런 입맛이기에 패스합니다.
두번째로는 트리플베리!! 라즈베리와 블루베리가 믹스되어있었는데 옆에 라인보니 레몬도 같이 들어가더군요. 조금 더 새콤한 맛을 첨가하기 위함이겠죠?
매번 딸기맛만 먹던 저라서 트리플베리는 약간 특이한 맛이였어요. 맛이 없다라는게 아니라 평소 신맛을 많이 안 먹어서 특이하달까?
일단 딸기잼이랑 단맛은 비슷한 것 같은데 새콤한 맛이 있어 그런지 딸기잼 보다는 덜 단 듯한 느낌이였어요. 딸기잼과 또 다른 점은 씨앗들이 톡톡 씹힌다는거? 나름 식감도 좋아요.ㅋㅋ 색깔도 보시면 트리플베리가 더 진한 색이고
트리플베리는 약간 청 같은 느낌이고 딸기잼은 잼의 기본느낌이랑 같아요.
일단 다이어트용 잼이라고 해서 단맛이 엄청 덜할 줄 알았는데 시판용과 별로 많이 차이나지 않은듯해서 빵순이 빵돌이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심지어 칼로리도 엄청 낮음.. 당뇨 안걸릴거같아요 ㅋㅋㅋㅋ 평소 단 맛 좋아하시는 분들 자제는 하고 싶은데 힘들다면 벨라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