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니타니입니다! 이 글이 스윙밸런스 300의 마지막 후기 글이 될 텐데 그동안 제 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부족했던 후기, 마지막 후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_< . . . .
일주일 동안 제 골반을 책임진 스윙밸런스 300! 이번에는 마지막 후기인 만큼 다시 골반밴드를 착용하고 스윙밸런스를 했을 때, 처음과 다른 점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할 거랍니다! . . . .
이제는 혼자서 밴드를 잘 착용해요! 처음 착용할 땐 골반 위치가 긴가민가했었는데 이제는 딱 이 위치에 해야겠다는것을 느낀답니다! . . .
이거는 뒷모습 입니다! 교차로 해서 고정을 해줍니다! 이거는 설명서에도 쓰여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후 바로 스윙밸런스로 운동을 했어요! . . . .
00:39
중간에 엄지 척 보이세요? 진짜 최고라는걸 알려주고 싶었어요... . . . 스윙밸런스+골반밴드를 해 본 결과❗️ - 하면 할수록 허리가 부드러워져요! - 처음에는 스윙밸런스 위치를 누군가가 도와줘야 했지만 이젠 스스로 올바른 자세를 찾을 수 있어요! - 아랫배에 힘이 들어가서 복부 운동이 됩니다! (그래서 배가 좀 줄었어요!!) - 상체를 좌우로 움직일 때 쉽게 돌아가요! . . . . 아직 밴드를 착용하고 걸을 땐 불편하긴 하지만 전보다 많이 좋아졌어요! 이번 체험단을 통해 골반은 물론이고 상체의 전체적인 움직임이 부드럽게 변했습니다! 이 기회로 좋은 상품(?)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다신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부족했던 제 후기를 읽어주신 분들도 감사했습니다. 골반이 제 자리를 찾는 그 날까지 꾸준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