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원래 다른데서 사먹던 제품인데 리뉴얼
원래 다른데서 사먹던 제품인데 리뉴얼 되고 나선 다신에서 처음 구매했습니다.

전에비해 가격은 오르고 양은 적어진거 같고, 치즈맛은 처음인데 맛있네요...

그런데... 1개가 덜와서 문의글 남겼더니 박스랑 운송장 등 사진을 3부 올려달라고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답변을 회신 받기전까지 주말이 껴있어서 이미 박스도 버리고 현품도 일부 먹어서 1개 부족분 받는거 그냥 포기 했습니다.

이런걸로 사기치는 사람이 있어서 사진을 요구하시는거 같긴 같은데...운송장 번호는 판매자측에서도 확인되실테고 제품이상의 문제가 아니라 부족한걸로 문의 남긴 건데 왜 받은 물건 사진을 달라고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자체 CCTV 있으시면 확인되는 사항인데 한개 덜와서 번거롭게 문의글까지 남기게 하시면서
불필요한 부분을 요구하시는거 같습니다.

작년부터 제가 다신에서 구매도 여러번했고 한번도 이런걸로 문의글 남겼던 적도 없는데 솔직인 형식적인 업무처리에 기분이 나빴습니다.

개선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 심해냉장고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8.01 18:37
  • 네 회원님
    해당 부분 먼저 본의 아니게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사진요청을 드리는 이유는 물류센터CCTV 확인요청을 할때 필요한 부분이라서 요청을 드렸던 부분인데요
    이부분 언짢게 해드린거 같아 정말 죄송합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누락된 제품은 내일 업무가 재개되는대로 확인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ㅠ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