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급하지 않게 천천히...
다이어트 마음먹고 운동시작한지 1년남짓.
오늘 인바디검사를 하러 갔더니 검사해주시는 분이 너무 관리를 잘하셨다고 칭찬을 해주셨다.
작년 6월부터 홈트로 하루 30-50분, 일주일에 4-6일 운동을 시작했는데 작년 7월 인바디 기록과 오늘 인바디 기록차이.

체중: 62.1에서 58.6킬로
체지방: 19.5에서 13.7킬로
기초대사량: 1289에서 1340

스쿼트랑 런지 위주의 하체운동을 했더니 확실히 하체 근육이 표준이상에 가까워졌다.
아직 내가 바라는 몸매에 가려면 더 노력해야지만 급하지 않게 천천히 가련다. ^^

사실 작년 6월부터 운동시작할때 몸무게가 65였는데 인바디를 재질 않아서 지방이 정확히 얼마나 빠진지는 잘 모르겠지만...

목표 체지방: 10킬로 안쪽으로 들어가게 노력하기!!

다이어트 기간 총 15개월동안 바짝 운동한건 6개월??정도.
작년겨울부터 올 여름전까지 운동을 거의 안하고 운동했을때도 먹고 싶은건 거의 먹으며 살뺀거 치곤 즐겁고 건강하게 뺀거 같으니 오늘은 나 자신에게 칭찬 마니마니 해줘야지. ㅎ

내가 좋아하한 운동:유투버에 낸시의 홈짐에서 (낸시인바디인생개조8주프로젝트) 이 운동프로그램은 정말 강추. 강추입니다.
기초체력없던 내가 이거 따라하다보니 어느새 탄탄한 어깨와 복근, 이쁜 다리근육을 갖게 되었다는.
6개월 운동하면서 8주 프로젝트 2번 완료하고 요즘은 4주차부터 다시 운동하는 중. 예전엔 한번 따라하도 나면 녹초였는데 요즘은 하고나도 체력이 남아서 줌바댄스 1시간짜리 따라하고 스트레칭 12분짜리 로 마무리.

자!!!
3개월동안 목표체중 50킬로 도전!!!
진선아 퐈이팅!!!
  • 건반쟁이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