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누구나 겪는 고질병 중 가장 고통스러운건 변비일거라 생각해요ㅠㅠ
먹는 양이 줄어 변을 보는 횟수가 줄았다거나,
변이 굳고 딱딱해져 나오지 않아 속은 더부룩하고 몸은 무거우시다거나 변비도 여러가지 유형이 있는 법이지요!
우선 전자는 기다리시면 됩니다ㅋㅋㅋㅋ
변을 보실 때 고통스럽지 않고 마려워서 가셨을때 바로 나오시고 시원하시다면 그건 변비가 아니에요.
이 글은 후자의 상황에 계신 분들을 위한 팁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식이섬유도 제대로 섭취하지 않고 물도 많이 안마셔서 변을 5일동안 보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변을 봤을 때는 55kg 였는데 5일 동안 제대로 싸질 못하니 56...57...천천히 오르더군요ㅠㅠ
그러던 중 오늘 드디어 신호가 왔는데.....
세상에 변이 너무 크고 단단하고 굳어서 나오지 않는거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30분 가량 울ㅁㅕ 겨자먹기로 힘을 줘도 너무 커서 나오지 않아 진짜 포기해야하나 울먹이던 차에 꿀팁을 발견했습니다!
(더러우실 수도 있어요ㅠㅠ)
항문과 꼬리뼈 사이를 계속 눌러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왕쥬님 영상을 보고 따라했는데 물티슈 몇장을 겹쳐서 꾹꾹 누르고 힘주고 이걸 몇번씩 반복하다보니....세상에 변기가 막힐 정도로 쑹덩쑹덩 나왔습니다ㅋㅋㅋㅋ (물론 잘 뚫었어요😃)
체중계에 올라가보니 약 2kg 덜 되게 빠져있더군요ㅋㅋㅋㅋ 앞으로는 이런 일 없도록 야채나 채소도 많이 먹고 물도 많이 마시고 아침마다 사과를 먹을 예정이나 혹시라도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저처럼 굳어서 나오지 않아 눈물 훔치시는 분들.. 정말 믿고 해보세요.. 대박입니다..
어디서 봤는데 그렇게 눌러주는 게 변의 모양을 풀어주는? 거라고 하더군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정말 저만 알기 아까워서 혹시 모르시는 분들 계실까봐 작성해봅니다:)
다들 쾌변하세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