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
먼저 재주문 감사드립니다.
9월초에 주문하셨던 제품이 녹아 많이 속상하셨던 것 같아요. ㅠㅠ
최대한 녹지 않도록 포장해서 보내드리려고 하고 있지만, 택배사 각 지역별 배송 상황에 따라 해동 여부가 조금씩 다른 경우도 발생이 되는 것 같아요.
수년간 판매를 진행오면서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제품 품질에 이상이 없도록 보내드리고 있지만,
여러 환경 요건에 따라 배송상황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는 점에 대해서는 미리 양해말씀 부탁드릴게요. (__)
이전에 고객센터에 연락주셨을 때에도 안내를 드렸던 부분이긴 하지만,
배송중 약간 해동이 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당일 수령후 바로 냉동보관만 해주시면 품질 및 신선도에 문제없음을 확인한 부분이니 안심해주세요.
본의아니게 불안감을 안겨드린 점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최대한 녹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중에 불편사항이 발생될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