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이어트해서 많이 뺐는데 그 이후 식단을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1일1식 해서 유지할때는 1일 2식으로 바꾸며 1.아침에 미음 점심 일반식 2.점심 일반식 저녁 미음 둘 중 하나로 바꿀까 해요ㅠㅠ 어떤게 좋으신지 알려주시고 유지 하신분들 어케 유지하셨는지 알려주세요ㅠㅠ
163/50~1키로 몇달째 유지중인 저의 10월 달력입니다. 사무직 일하며 운동량은 스트레칭과 가끔 일상걷기도 포함시켜서 그리 많은건 아니고 부상땜에 제대로 못하고있지만 유지가 잘 됩니다. 먹는것도 먹고싶은거 있음 안가리고 과자도 종종 먹고요. 근데 님이 갑자리 이리 늘이면 100퍼 찝니다. 왜냐?그동안 너무 안먹었기 때문이죠. 일단 기초대사량까진 곧바로 늘이시고, 서서히 늘여서 기초대사량+400~500정도로 늘이세요. 그러면서 몸의 변화를 눈과 몸무게로 잘 지켜보시고. 체중이 는다고 먹는거 줄이지말고 꾸준히 계속 드세요. 그래야 몸이 정상화가 되며, 그게 익숙해지면 저처럼 더 늘여가면서 내몸에 맞는 유지포인트를 찾으시면 됩니다. 하다보면 점점 마음도 편해집니다.
유지라함은 일상생활에 불편함 없이 평생 할수있어야 합니다. 식단이든 운동이든요.. 미음을 먹는단게 과연 평범하며 평생할수있는 일일까요? 몸은 하루에 필요한 열량과 영양소가 부족하여 점점 더 지방을 축적하게 좋게 바뀌고 다양한 부작용도 뒤따르겠죠. 유지는 말 그대로 하루 중 먹는것을 다 소모할 수 있으면 유지가 돼요. 보통의 일반인이고 집에서만 있는게 아니면 일상생활리만 기초대사량+500~600칼로리는 사용을 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