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호박 냄새도 별로 안 나고 단호박 맛도 그럭저럭 나서 저한테는 좋았어요~ 원래 녹차나 그런 티 종류 아니면 냄새에 유독 민감한지라~~ 근데 밑에 가루가 너무 많이 남아서 조금 안 좋네요 계속 흔들어서 먹거나 그래야하고 저만 그런건지 쪼금 슬프네요 ㅜ.ㅜ ... 그래도 그 점만 빼면 다 좋은 것 같아요~ 남은 박스들 만큼 열심히 잘 챙겨먹겠습니다~~~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