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처방은 기본정보를 변경하거나 칼로리처방 받기를 하기 전까지 기존 처방이 유지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칼로리처방이 변경된 경우는 기본정보 또는 칼로리처방을 변경했을 때 변경되는데요,
칼로리처방은 휴대폰에서 직접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당 다이어리 데이터를 분석하기 전에는 문제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ㅜㅜ
증상 확인을 원하신다면 메뉴> 설정> 백업설정에 들어가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하신 후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휴대폰 기종, OS버전, 자세한 증상과 함께 diet365@funnym.co.kr로 보내주시면 다이어리 데이터를 분석해 처방 정보가 변경된 원인을 분석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