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Q.고민이 있어요..
작성자가 멘토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작년 7월부터 다이어트를 해서 현재까지 10키로를 감량했는데요.
무작정 밥만을 줄이고 다이어트를 해서 살이 한달에 거의 2키로씩 빠지더라구요. 가끔 치팅도 했어요. 근데 치팅 후에도 정체기 없이 잘 빠지더라고요. 어느 순간부터 칼로리에 집착하게 되었고 목표체중에 도달하게 되었어요. 탄수화물 섭취가 줄어서 그런지 머리카락도 빠지게 되었고 탄수화물을 다시 늘리면 괜찮던데 대신 다음날 붓기가 장난아니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작정하고 치팅을 가졌어요. 탄수화물을 너무 안 먹으면 위험하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생리가 두 달동안 멈췄고 (옅은 피가 정말 한방울 정도 조금 뭍어있길래 아 하는구나했는데 화장실을 다시 가보면 안하고 넘어갔어요.)먹는 양을 늘리자하고 1000칼로리 이상은 꼭 먹자는 생각을 하기 시작했고 치팅을 가졌어요. 근데 치팅으로 올라간 체중을 보니까 강박때문인지 너무 우울했어요. 그래서 다시 덜 먹었는데 그래도 몸무게는 떨어질 생각을 안 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여기 게시판을 보게 되었고 다들 더 먹으라고 댓글이 달려 있는 것을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더 먹으려고 하는데 칼로리가 아니라 영양성분을 따지고 먹으면서 운동을 하면 생리가 다시 하고 살도 예쁘게 빠질까요..?
162에 일주일 전 두 번의 치팅으로 2키로쪄서 현재 54키로입니다. 운동도 다시 시작했어요. 한끼에 몇칼로리 정도 먹으면 좋을까요
  • 태태태탵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