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2월 5일 다이어리 오류 문의

제가 가장 많이 접속하고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는 앱입니다.

근데 어제 저녁식단 입력하고 나서부터 계속 튕깁니다 ㅠ_ㅠ

오늘자로 다이어리 들어가면 괜찮은데... 유독 2/5일 다이어리 확인하려니 도무지 접속할 수가 없습니다.

앱도 다시 깔아보고 했지만, 소용 없네요.

전체 데이터 초기화 하기는 넘 아까워서.. 다른 방법이 없다면 차라리 2월 5일 저녁만 삭제해 주시면 좋겠어요.

  • 은밀한두려움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4)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초보
  • 은밀한두려움
  • 02.25 13:06
  • 다신 관리자 빠르게 조치해 주셔서 여전히 앱 잘 쓰고 있습니다 ^^ 정말 많이 도움이 됩니다!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2.06 15:04
  •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전달해주신 백업파일 분석을 통해 원인을 확인했습니다.
    2월 5일에 등록해주신 음식 중 다이어트신 칼로리 사전 서버에 저장된 음식의 데이터에 문제가 있었으며, 원인을 찾아 수정하였습니다.

    문제 원인이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 문제로 인해 발생한 것이기 때문에 서버에서 정보를 수정해 특별한 조치 없이 현재 상태에서 2월 5일 날짜에 들어가시면 서비스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 답글쓰기
초보
  • 은밀한두려움
  • 02.06 12:40
  • 다신 관리자 이메일로 파일 보내드렸습니다. S9, 안드로이드 9 버전입니다.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2.06 10:25
  •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기 때문에 해당 단말기에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해드릴 수 없습니다.ㅜㅜ

    우선 앱 종료 증상을 확인 할 수 있도록 다이어리 데이터를 백업해 전달해주시면 백업파일을 분석해 오류원인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류 원인이 등록된 데이터에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 데이터를 수정 또는 삭제한 후 백업파일을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다이어리 데이터 백업은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완료하신 후 구글드라이브에 들어가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로 보내주세요.

    메일로 전달 시 휴대폰 기종, OS정보와 함께 문제증상도 함께 설명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