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랫동안 사용한 앱임에도 불구하고 몇몇 단점 때문에 이젠 손이 잘 안가게 됩니다.
[건의사항]
1. 체중외에 신체지표 등록
이제 체중만이 아름답고 건강한 몸의 지표가 아니란건 다이어터가 아닌 사람들도 다 압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앱의 대표격인 다신에서는 아직까지도 다이어트로 인한 신체면화의 지표로 체중만을 기록할 수 있게 해뒀다는게 저는 많이 아쉽네요.
ex. 줄자기록: 가슴, 허리, 힙, 허벅지, 팔뚝 정도로 나눠서 cm/inch기록 가능 (변화그래프도 확인가능)
ex. 인바디기록: 체지방량, 체지방률, 근육량, 기초대사량 등 인바디에 있는 대표적 지표 기록 가능
2. 등록사진 바로보기
저는 칼로리 제한법으로 식사하지 않고 정제식/비정제식으로 식단을 조절합니다. 그래서 칼로리는 의미가 없고 한 눈에 무슨 음식을 먹었는지 보는 것이 더 중요한데 사진은 캘린더에서 바로 확인이 불가능하더라구요. (케토식 하시는 분들께는 매일매일이 도전실패..)
캘린더에 사진을 보이게하는 것이 여러 상황상 어렵다면 최소한 하루에 뭐 먹었는지는 사진으로 쭉 볼 수있게 해주면 좋겠어요. (식단사진 캘린더 업로드시 자동 저화질 리사이즈되게끔 하면 어떨까요)
늘 잘 쓰고 있습니다. 시대 흐름에 맞춰 변해가는 건강상식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다신을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