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처인 수퍼라이스 현미아몬드볼 을 체험하게된 날씬쵸리입니다!
총 7봉 제공받은 제품을 7일간의 제품후기를 남기게되었습니다.
현미아몬드볼 이라는 이름처럼 볼처럼 동그란 모양의 건강 너츠볼입니다.
제품을 뜯어서 갯수를 보니 총 볼의 갯수는 11개가 들어있고, 2.5개당 133kcal 정도 였습니다.
(크기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한봉지당 120g(총4회분량)이 들어있습니다. 지퍼백으로 포장되어있어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기존에 사각형 형태의 에너지바를 보다가 현미아몬드볼을 보니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현미아몬드볼은 씹으면 씹을 수록 현미의 고소함이 그대로 전달되고, 바삭바삭 씹는맛이 굉장이 좋았습니다.
현미와 아몬드를 구워서 그런지 정말 고소했습니다.
다이어트 할때 무언가 씹고 싶은 욕구 때문에 항상 스트레스 인데요 제품을 아그작아그작 씹다보면
스트레스는 그냥 날려버릴것 같네요 ^^;;
중간중간 간식이 땡길때 스트레스 받지 않고 먹기 정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일하다가 업무스트레스 받을때면달고 바삭한 과자가 막 땡기게 되잖아요~ (저만그런건 아니져;;)
저는 단맛을 대자연을 빼고는 많이 즐기는 편은 아니라서 많이 달지않은 요 제품이 너무 좋았습니다.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고, 군대군대 건포도가 믹스되어 있어서 충분히 상콤하고 달콤하게 느껴졌어요.
몸에 좋은 아몬드, 현미를 구워서 만들어서 다이어터들은 책감을 덜 갖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나서 요리를 할때나 제품을 상세히 보는 버릇이 생겼는데요.
요리를 할때 설탕, 기름을 쓰는 걸 신경쓰는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설탕대신 마스코바도를 사용해서 요리를 하는데요.
현미아몬드볼은 마스코바도와 꿀 이 들어가있었어요. (신기신기)
* 마스코바도 - 천연 미네랄 설탕으로 알려져있고 정제되지 않아 칼슘, 철, 마그네슘, 칼륨을 함유한 사탕수수천연원당입니다.
>> 또 함유된것 중에 현미 미강가루 도 있었는데요. 건 처음 보는거라 익숙치 않았는데요.
* 미강가루 - 현미를 백미로 도정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쌀겨로 단백질과 식물성 지방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품부해서 사과의4배, 케일의5배, 일반현미의6배 등 많은 섬유질이 포함되어있습니다 .
미강가루가 몸에 이리 좋은거였다니~ (솔깃솔깃)
---------------------------------------------------------
>> 1일차
오늘은 무첨가 두유와 함께 먹었는데요.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추운 아침에 따끈하게 두유를 데워서 먹었더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요렇게 먹으니 아침에 먹기 딱 너무너무 좋아요. 출근준비하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딱이네요.
출근할때 들고가려고 먹고 가방에 쏙 넣었습니다.
칠칠이인 저는 지퍼백으로 포장되어있음에 감사하며, 간식으로 먹어야겠습니다.
---------------------------------------------------------
앞으로 7일간 제품을 먹어보면서 솔직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오후부터 좀 풀린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아자아자 !!
블로그 : http://blog.naver.com/suastars/220629565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