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과체중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슬림한 몸 유지하기

운동은 1도 없이 하루종일 앉아있는 생활패턴으로 지내면서 식사량도 많지않지만 전부 다 패스트푸드 특히 라면, 치킨에 쩔어있던 삶에서 이번 코로나사태로 집콕을 삼개월간 하면서 육십키로 후반대로 훌쩍 쪄버렸습니다. ㅠㅠ 60키로 초반대를 계속 유지하다가 훅 올라가니 너무 우울합니다. 2~3주전부터 식사량 조절을 하고 집에서 30~1시간 정도씩 운동을 67에서 65.5kg으로 내려가고 기초체력도 좀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생리 전주(이번 주)에 식욕은 터지고 감정조절은 안되고 다 쳐먹고 운동도 하기싫고 빡쳐서 치킨이랑 라면 먹고 바로 잤습니다. 그래서 좌절감이 느껴지고 오늘도 먹어버리고 싶었는데 다신 도전보고 신청합니다.. 진짜 과체중 탈출하고 좋아하는 예쁜 옷 입고 뱃살 신경안쓰고 살고 싶어요. 야식먹고 괴로워하기도 싫고 폭식하고 토하기도 싫고 야식먹고 다음날 아침에 속 안좋은 거도 싫습니다. 제 인생에서 없애버리고 싶어요. 이번 기회에 건강한 식습관 만들고 운동으로 기초체력이랑 의지력을 높이고 싶습니다. 화이팅.
  • 날씬한아용이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