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7/6 오후간식!!

어제 여행 후 가기전보다 1.3키로개 늘었네요.. 그래서 한 +1키로 정도선에서 폭식, 과식 하지 않고 먹고싶은걸 적당히 먹어주면서 유지할까 해요.. 오늘은 점심 먹은 후에 미주라에 뚜레쥬르 빵이랑 메론맛 우유 먹어줬어영! 크림코르네를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며칠전부터 미친듯이 생각나서 뚜레쥬르에 메론 크림 코르네를 시키고 배달비 때문에 나오기 전부터 궁금했던 뚜레쥬르 얼려먹는 메론 아이스박스를 시켰어용! 사실 메론 케이크가 먹어싶었는데 그건 다 먹기 힘들 것 같아서.. 아이스박스는 잘라서 하나씩 소분 해 뒀어용! 식사대용으로 하나씩 먹거나 식사 후에 오후 간식으로 먹으려고 하나씩 잘라서 냉동실에 멓어뒀는데 오늘 하나 먹었으니 4개 남았네용!! 확실히 냉동실에 넣고 얼려먹으니까 맛있네용! 크림코르네는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원래 저런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메론크림이 들어갔다는데 메론맛이 잘 안느껴져요.. 하지만 겉에 빵이 설탕발린 페스츄리여서 크림보단 빵이 훨씬 맛있었구 아이스박스도 기대했던 것 만큼은 아니지만 맛있었어용! 밑에 연두색이 메론크림이고 위에 하얀색이 우유크림이라는데 전 메론크림보다 우유크림이 훨씬 맛있었어요ㅠㅠ 특히 얼려먹으니까 우유크림이 짱!!이였습니당! 메론 크림은 오히려 조금 느끼했어요ㅠㅠ 미주라에는 샹달프 딸기잼이랑 블루베리잼 바른건데 메론우유랑 크림코르네, 아이스박스를 먹고나니까 배가 불러서 미주라는 한입씩만 먹고 안먹었어용!! 앞으로는 먹고싶은게 있을때마다 하나씩 사서 점심 먹은 후에 간식으로 먹어주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입니당! 물론 폭식, 과식하지 않는 선에서.. 자꾸 제한을 하니까 폭식을 하는 거 같아서 먹고 싶은게 있으면 적당히 몸무게를 유지하면서 먹을까 해요!! 그나저나 메론우유에 메론크림으러 된 빵을 먹었더니 좀 느끼하네요ㅠㅠ 오히려 아이스박스는 빵만 메론맛 나게 하고 안에 크림은 우유크림으로만 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ㅠㅠ 쨋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 djseop123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