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그린이 제일 맛났던거 같아서 배송비
그린이 제일 맛났던거 같아서 배송비채우면서 오랜만에 3개 주문했어요. 4년정도 다신에서 웬만한거 다 하나씩 먹어봤는데 다신 상품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이에요. 다른건 솔직히 색다른 간식 더 사는 느낌이라면 이제품은 정말 다이어트에 유용하고 꽤 포만감이 있고 신선하고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다만 먹는건 너무 순식간이고 가격은 너무비싸서 항상 선뜻 더 구입을 못해요.ㅜㅜ
냉동이서 냉장실에 놓고 저녁에먹으면 슬러시처럼 맛나요.

  • meg7141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